현재위치...
> 전체기사 > (주)이하리, 버드레인핏 그랜드 오픈 행사 공식 후원업체 참여

(주)이하리, 버드레인핏 그랜드 오픈 행사 공식 후원업체 참여

▲사진=버드레인핏 그랜드 오픈식에 참여한 모델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하리 대표(오른쪽 두번째)와 박지애 매니져(좌)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이하리(대표이사 이하리, 이하 이 대표)는 지난 8일(토) 서울시 강남구 소재 버드레인핏(대표 류세비) 스튜티오에서 진행하는 ‘버드레인핏 그랜드 오픈 행사’에 공식후원업체로 참여했다.

이날 그랜드 오픈식은 버드레인이 주최했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많은 모델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주)이하리는 작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루시마마 n24’라는 브랜드 제품인 보라색 앰플 핑크오일 세트를 협찬해 행사의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이 대표는 “작년 12월 MCN 콘텐츠 기업인 ㈜티아이유스튜디오와 SNS를 통한 홍보 및 유통판매에 대해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오늘은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후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행사, 의미있는 행사가 있다면 회사의 성장에 따라 후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또한 이대표는 “본 행사를 통해 ‘루시마마’를 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델들 뿐 아니라 모든 여성들이 쉽고 편리하게, 그리고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짧은 시간에 화장을 할 수 있도록 연구를 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본 행사를 주최한 버드레인핏은 (주)이하리를 후원업체로 끝내지 않고 고기능성인 ‘루시마마 n24’ 화장품 세트를 판매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버드레인핏 그랜드 오픈식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버드레인핏 그랜드 오픈식에 참여한 모델들이 ‘루시마마 n24’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그랜드 오픈 행사에 진열된 ‘루시마마 n24(우 중간)’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