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성황리에 성료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호텔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모델협회가 주관한, 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김인배 회장)가 성대하게 성료되었다.

1부 키즈대회에 이어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이 거행되었다.
수상에는 슈퍼퀸 퀸 출신 최인아 경인지부장, 조미경 부총재, 박정랑 조윤미 송경화 부회장, 정미숙 7기회장을 비롯한 2021년 키즈A 대상 이지엘, 키즈B 대상 김하윤 등이 수상하였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임직원들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멋지고 화려한 대회를 연출했다.

1부 키즈모델대회와 2부 성인모델대회 3부 비키니모델대회로 꾸며진 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는 국내최대 규모의 대회로  본선진출자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자기소개와 런웨이, 드레스 패션쇼를 비롯한 노현태 단장의 ‘초코파이브’ 키즈 오프닝댄스, 드림리치 보정속옷 특별패션쇼, 쎄라퀸 비키니 특별패션쇼, 미즈 퀸출신 조윤미 부회장의 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무대들이 펼쳐졌으며,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표출하는 시간으로 아름답고 우아한 멋진 모습들을 마음껏 뽐냈다.

대회는 드림리치, 에이스산업, ES우리안과,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등이 함께했다.

▲사진=수상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조직위원회(회장 김인배)에 따르면 퀸(대상) 수상자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으로 전세계에 대한민국 한류문화를 알리는데 기여하고 홍보대사 역할을 할것이라고  전했다.

캐스팅을 위해서 국내 각계각층의 다양한 방송 영화 연극 드라마 뮤지컬 댄스 CF광고 문화 예술 스포츠, 기획사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가졌다.

조직위원회는 대회를 통해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류문화의 주역으로 한류문화를 알리고 세계로 나아갈 능력과 열정이 있는 모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힘찬 응원과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가 대한민국 한류문화를 전파하는 문화, 연예계 컨텐츠로 우뚝 성장할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는 말도 강조했다.

본선무대 열띤 경쟁끝에 본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사진=수상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본상에 키즈모델대회 본상 수상자는 키즈A(5세~9세)부문 대상 김서현, 금상 헤레메테바 크리스티나, 은상 김채원, 박소율, 동상 김유빈, 지수호, 최라임이 수상했으며, 키즈B(10세~14세)부문은 대상 임서연, 금상 김지민, 은상 이시연, 배서은, 동상 박시은, 박지민, 임빅토리아 또한 슈퍼퀸 모델대회 본상 수상자 미스(20대)부문은 퀸 임지원, 진 이설하, 선 심혜은, 홍지윤, 미 김수아, 김희진, 이가은 이 미즈(30대)부문은 퀸 장미리, 진 김혜진, 선 박헤일리, 허수빈, 미 이다영, 조수민, 차유나 가 미시즈(40대)부문은 퀸 박다인, 진 오수화, 선 강진선, 조윤주, 미 이소윤, 이주영, 이정현, 유경아 가 시니어A(50대)부문은 퀸 신은숙, 진 이재이, 선 김한나, 백미화, 미 김기현, 김정희! 김현진 이 시니어B(60대 70대)부문은 퀸 곽정진, 진 이선화, 선 류순형, 박명희 미 김계명, 박경희! 백명희, 외국인부문은 퀸 무니사, 진 툴수너이, 선 데기 딜도라, 미 김은성, 나르기자, 주마굴, 비키니부문은 퀸 김빛나라, 진 장미리, 선 강지은, 김수아, 미 데기, 박헤일리! 송리나가 수상했다. 이밖에 이재이 후보자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모델증서와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대회는 정부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사진=수상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후원에는 국민정책평가신문(서정태 총재), 부산어묵(이규생 대표이사), 한국PPL협회(이지연 사외이사), 동글떡볶이(박민우 대표), 바로마켓(박민우 대표이사), 포탈뉴스(최태문 대표이사),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이 함께 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