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대한민국 육군 학사장교 13기 총동기회(회장 김태영, 이하 김 회장)는 오는 7월 29일(금) 오후 6시 부터 경기도 성남시 소재 밀레토피아호텔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정휘 동기 장군진급 축하연회 및 축하선물 증정식을 비롯, 차기 10대 총동기회장 추대의 건, 임관 30주년 기념행사 결산 보고 및 동기간 친목도모의 장 각 운영위원회 및 지역동문회 및 훈육대별 건의사항에 대한 협의 등을 주요 안건으로 토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 회장은 “2019년 임기가 끝나는 싯점에 30주년 기념행사가 겹쳐 동기들 요청에 의해 연임을 하게 되었고, 또 코로나로 인해 임시총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할 수가 없어서 본의 아니게 장기집권을 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서, “이번 임시 총회에 꼭 참석하셔서 차기 총동기회장을 좋은 분으로 추대해 주시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 회장은 “초대 손영득 총동기회장님을 비롯 선임 총동기회장님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며, “전국에서 활동하고 계신 각 운영위원회, 지역동문회 회장님들과 임원님들, 각 훈육대별 회장님들과 임원님들 그리고 13기 전체 동기님들께 마음 깊이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어울린 합창단_어느 시월의 멋진 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