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보 감독 4차산업혁명 미디어아트 기술 트렌드 특별 강연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경기 화성ICT생활문화센터는 문화기술(Culture Technology)트렌드 특별강연을 7월 23일부터 ~ 8월27까지 총 5회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ACT 아카데미 세미나 과정을 통해 문화기술 산업 트랜드를 현업 담당자로부터 교육받을 수 있다.

강연장은 화성ICT생활문화센터 R2동 대강당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방법은 화성ICT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예약(회차별 150명)이 가능하다.

주요 강연주제로는 23일 이이남 작가 ‘미디어 아트의 향기’, 30일 하승연 동국대학교 겸임교수 ‘인터랙티브 실감콘텐츠 제작기법’, 8월13일 김태완 건국대학교 겸임교수 ‘AR앱, VR콘텐츠의 미래’, 8월20일 : 김상윤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 ‘기술로 인한 부의 이동’, 8월27일 : 장인보 감독 ‘AI 메타버스 시대 문화예술 융합’이다.

문화예술 메타버스 강연으로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는 장인보 감독은 4차산업을 지나 미래를 경험할수 있는 훌륭한 강연자들이 강연하는 좋은 강연이 될 것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한국의 발전 기술과 미래의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더 늦기전에 메타버스에 탑승하고 뉴 트렌드의 기술 경험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백 화성ICT생활문화센터장은 “최신 기술 트렌드와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테크 강연회”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ACT 아카데미 기술 트렌드 특별강연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ACT아카데미 기술트렌드 특별강연 : AI메타버스 시대 문화예술 융합] 바로가기(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