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30일 오후 3시 큰벌덕 김대웅 회장은 동대문구 제기동 소재 큰벌덕 1층 사무실에서 국제문화CT대학교와 큰벌덕 회사와 전략적 산학 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강남구 소비자저널=양인정 기자]
큰벌덕 김대웅 회장은 큰벌덕 동충하초 닭 요리 전문점을 제기동에 본점을 시작을 하기 위해서 준비 중에 있으며 전국 프랜차이즈 및 해외 수출을 하기 위해서 동충하초 및 큰벌덕 고추장 100~300종류 제품을 기능성 레토르트식품으로 만들어서 보관과 유통이 쉽게 해서 창업하는 회원들이 1인 창업, 부업, 투잡을 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의 온, 오프라인을 가지고 수익화 될 수 있도록 하고 회사가 중장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실천해 가고 있다.
국제문화CT대학교와 큰벌덕 양 기관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상호 간 이익 증진에 공헌할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전략적 교육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한다.
협력 내용은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전문 기술자 양성을 위한 기업체 맞춤형 교육 과정 운영, 교육 협력 분야 프로그램 구축 및 학생 및 학생, 교수, 임직원 등의 상호 인적 교류 활성화, 상호 연구 개발 시설, 장비 공동 활용 및 연구 인력 교류, 교과 과정 개발 및 강의 수행과 관련한 협력 사업을 한다는 내용으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또한 양 기관은 상호 협의하여 필요한 국내외 관련 기술 자료 및 정보를 교환할 수 있으며 학술 회의, 세미나, 워크샵 등을 공동으로 개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