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주)아이템뱅크와 3개의 단체가 공유와 협력을 위한 업무 컨소시엄 가져

(주)아이템뱅크와 3개의 단체가 공유와 협력을 위한 업무 컨소시엄 가져

(주)아이템뱅크와 3개의 단체가 공유와 협력을 위한 업무 컨소시엄 가져
(주)아이템뱅크와 3개의 단체가 공유와 협력을 위한 업무 컨소시엄 가져
▲사진=왼쪽부터 한국멀티미디어방송총연합회(윤여재 회장), RGO 뷰티협동조합(구흥서 이사장), 한국중소기업수출 협의회(김명자 회장),(주) 아이템뱅크(이강남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박미순 기자]

7월 18일 서울 구로디지털 소재 에이스테크노 7층에서 (주)아이템뱅크(회장 이강남),한국멀티미디어방송총연합회( 회장 윤여재),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회장 김명자), RGO뷰티협동조합(이사장 구흥서),  4개의 단체는 각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공유하고 협력하기 위한 다자간 업무 컨소시엄을 가졌다.

이날 (주)아이템뱅크(회장 이강남)는 도매중개플랫폼(B2B,B2C)으로 온라인 최저가 대비 제조업체를 통한 제품 소싱으로 경쟁력있는 상품을 플랫폼에서 연결시키고 그 아이템으로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업, 부업, 투잡, 재택근무를 무자본으로 할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한국멀티미디어방송총연합회( 회장 윤여재)는 산자부 산하 민간자격증 멀티미디어방송전문가 자격증을 신설해서 1인미디어방송, 라이브방송, 생방송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고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육을 하면서 (주)아이템뱅크 플랫폼을 연결해서 창업시스템교육을 만들어 가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회장 김명자)는 “이제부터 시작하면 하나가 되고 두 개가 되어 저절로 홍보가 되어 큰 물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작은 미약하나마 작은 디딤돌이 되어 큰 성공으로 이룰 것입니다. 지금 브라질을 비롯해 아르헨티나, 워싱턴 등 여러 곳에서 연락이 오고 있고 제품을 갖고 달려가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래서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는 대한민국 경제의 허리입니다. 이들이 다 잘 되도록 매일매일 중소기업이 성장 발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고 말했다.

RGO뷰티협동조합(이사장 구흥서)은 “두피 메이크업(scalp makeup)은 바늘 없이 순간적인 고압을 발생시켜 색소를 피부로 발사, 주입시키는 방식. 0.1 mm 이하의 미세 노즐 구멍에서 강한 압력으로 분사된 색소가 표피층을 투과하여 상부 진피 층으로 들어간다. 레이저 출력으로 분사 압력을 조절할 수 있어서 일정한 깊이로 시술 정확도를 높이는데 유리해서 탈모로 고생하고 자신감이 없는 사람들에게 두피 메이크업은 새로운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여주는 사업을 하기 위해 협업을 위한 회의였다”고 말했다.

이날 컨소시엄에는 지방에 있는 대표들도 참여해서 정보 공유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으로 좀더 시스템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을 다짐하면서 끝맺음을 했다.

▲사진= 컨소시엄 후 지방 대표들과 기념 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 컨소시엄 후 지방 대표들과 화이팅을 다짐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