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묵 대표 초청 특강 성료

김용묵 대표 초청 특강 성료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인페이 주식회사(대표이사 박두호, 회장 곽영진, 이하 인페이)는 지난 19일(화) 오후 2시부터 서울시 구로구 소재 인페이 본사 사무실에서 김용묵 대표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실시했다.

한국용존원자수소수연구원 김용묵 대표(이하 김 대표)는 지난 47년간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원자수소수정수기를 개발해 보급하고 있으며, 인페이는 앞으로 원자수소수정수기를 적극적으로 판매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 대표는 “인간의 질병이 27,620가지나 되는데 좋은 물만 잘 마셔도 95% 정도가 개선될 수 있다”며 “전 세계에서 ‘원자’라는 단어를 쓰는 곳은 우리밖에 없다. 정말 좋은 물이다”고 강조했다.

또 김 대표는 “원자수소수정수기는 전기가 필요 없기에 전기세를 아낄 수 있으며, 나가는 물도 없기에 물 부족국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역설했다.

한편 인페이는 원자수소수정수기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시장가를 흐트리지 않고 일정량의 자사주식과 상장된 코인을 무료로 선물할 뜻을 밝혔다.

▲사진=원자수소수정수기 원리에 대해 특강하고 있는 김용묵 대표이사 ⓒ강남 소비자저널
김용묵 대표 초청 특강 성료
▲사진=원자수소수정수기 원리에 대해 특강하며 환하고 웃고 있는 김용묵 대표이사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김용묵 대표이사의 강의에 열정적으로 청취하고 있는 인페이 임직원 및 사업자들 ⓒ강남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