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일자리 국민운동본부 인도 수바르티 대학 뷰티헬스 학과 신설 결정 !!!

상생일자리 국민운동본부 인도 수바르티 대학 뷰티헬스 학과 신설 결정 !!!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2025년 7월 28일 – 8월06일 수바르티 대학(총장) 히로 박사가 내한 해 상생일자리 국민운동본부(회장 최상헌)와 수바르티 대학의 학과 신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여 대학의 정식 승인이 8월16일 결정 됐다.

학과 개설에 대한 결정적인 요인은 히로 총장의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서 이루어 졌다.

방문기간 동안 히로총장은 180kg의 거구로 심혈관 질환과 호흡곤란으로 힘든 상태였다.

또한 양쪽 다리에는 당뇨로 인해 심한 괴사 현상으로 보행이 어려워 보였고, 이대로라면 한 두 달 내에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심각한 상황 이었다.

상생일자리 국민은동본부에서는 히로박사의 다리와 복부 케어를 시작하기 결정했다.

우선 히로박사의 숙소 옆에 집중케어를 할수 있도록 안OO 원장의 숙소도 마련하고, 희로 박사의 숙소 안에는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알칼리 생수통(12L)을 설치하여 하루에 3L 이상 물을 마시게 하고, 원적외선 쑥뜸과 스틱 맛사지를 시작 했다.

쑥뜸은 서울 근교의 사찰과 부산에서 실시했는데, 일주일 경과 후 히로박사의 다리 색깔이 검정에서 살색으로 변하기 시작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히로박사의 직접 체험을 통해서 한국의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물질과 함께 수바르티 대학에 학과 신설을 결정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지금도 하루가 멀다하고 연락이 오고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코스메틱 제품과 헬스케어를 빨리 도입하고 싶다고 한다.

10월에 인도 방문기간 동안 K 뷰티 헬스 학과개설을 희망하는 2개 대학을 방문할 예정이며, 원적외선 윈보드 보급운동을 대학과 함께 해 나가게 돼, 인도 전역에 확산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히로 박사 환영 현수막 ⓒ강남 소비자저널

 

상생일자리 국민운동본부 인도 수바르티 대학 뷰티헬스 학과 신설 결정 !!!

※ 자료 제공 : 상생국민운동본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