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공동체 플랫폼 기반, 회원 복지 혜택 강화 및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 구축 –
– 플랫폼-렌터카 시너지 사업 본격화 –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대한민국단골주식회사(대표이사 정세균)와 카빌리지(총괄단장 노명섭)가 9월 18일 오후 3시,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대한민국단골주식회사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사의 상호 신뢰와 우호 관계를 바탕으로, ‘대한민국단골 유튜브 공동체 플랫폼’을 활용하여 ‘카빌리지 렌터카’ 공동사업을 활성화 하기 위해 진행됐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지역별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복지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국 지역상권활성화는 물론 일자리 창출을 위해 양 사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협약 내용]
• ‘카빌리지 렌터카’ 사업 모델 확산을 위한 공동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멤버십 확보를 위한 유튜브 채널 활성화 지원
• 신문 지면 및 기사를 활용한 언론 노출 및 광고 지원
•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효水’ 공급 지원 사업 등
대한민국단골주식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단골’의 강력한 플랫폼과 ‘카빌리지’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렌터카 사업 모델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오른쪽 두 번째 노명욱 이사, 세 번째 정세균 대표이사, 네 번째 노명섭 총괄 단장 ⓒ강남 소비자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