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방탄소년단(BTS) 착용한 한복, 강남구에서 직접 입어보자!

방탄소년단(BTS) 착용한 한복, 강남구에서 직접 입어보자!

방탄소년단(BTS) 착용한 한복, 강남구에서 직접 입어보자!

– 9. 28.~10. 7. 압구정 관광정보센터 … 신곡 아이돌’ 뮤비 촬영 때 직접 착용한 7점 체험 

방탄소년단(BTS) 착용한 한복, 강남구에서 직접 입어보자!
▲사진=방탄소년단의 공연 모습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을 비전으로 제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2018 강남페스티벌 기간 동안 압구정 강남관광정보센터에서 방탄소년단 한복 체험 특별전을 개최한다.

전시회는 1층 야외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며이날 전시되는 한복은 방탄소년단이 신곡 아이돌(IDOL)’뮤직비디오에서 실제 착용한 의상 7점이다도포를 변형한 재킷에 갓을 연상시키는 모자 등 한복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이번 의상은 한복 브랜드 백옥수에서 디자인했다.

2층 한류체험관에서는 한복체험존이 운영된다관람객은 전시 의상과 동일한 디자인의 시착용 한복을 직접 입어볼 수 있다.

한편 ‘2018 강남페스티벌 패션쇼가 10월 3일부터 5일까지 패션에 문화를 더하다는 주제로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특설무대에서 열린다특히 행사 첫날 열리는 시니어 패션쇼는 오서희(Monte Milano), 천재준(C-Wear) 디자이너의 콜라보 패션쇼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여성 51남성 13명의 일반인 시니어모델들이 무대에 오른다.

강남페스티벌은 오늘강남을 즐기다는 슬로건 아래 첫날 개막제를 시작으로 강남 44개 지역에서 5개 분야, 43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