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생태하천 복원 1호’ 양재천, 단풍축제에 물든다

‘생태하천 복원 1호’ 양재천, 단풍축제에 물든다

– 10. 31.~11. 3. 도곡2동 양재천변 카페 17곳 할인행사벼룩시장직거래장터문화공연 

▲사진=양재천 단풍축제(2017.11.7.)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으로 새롭게 출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오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도곡2동 주민센터 인근 카페거리와 양재천 밀미리다리 근처에서 양재천 단풍축제를 개최한다.

단풍축제는 올해가 세 번째로 도곡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한다축제 기간 카페거리의 17개 커피숍․음식점이 홍보 리플릿을 제시하는 주민에게 음료와 식사를 할인해 준다도곡2동 주민센터에서는 벼룩시장과 먹거리 장터직거래장터가 31일 열린다.

구는 밀미리다리 난간에 화분 68개를 놓고 다리 양 끝과 중간에 포토존 3곳을 조성했다오카리나만돌린 등 다양한 버스킹 공연도 열리고야간에는 발광다이오드(LED) 조명등이 불을 밝힌다.

양재천은 국내 생태하천 복원 1호로 환경부 생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서울시 미래유산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봄에는 벚꽃축제여름에는 생태체험교실가을에는 벼농사 가을걷이와 단풍축제겨울에는 썰매장이 열려 사계절 내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도곡2동 주민센터(02-3423-7554)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만 도곡2동장은 양재천에서 산책하고 커피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도심 속 오색향연을 만끽하기 바란다면서 민선 7기 강남의 기분 좋은 변화가 현장 행정에서부터 일어나고 있는 만큼 단풍축제를 통해 품격 강남을 느낄 수 있게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