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예술/문화 > ‘전우와함께’,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위문공연 열어

‘전우와함께’,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위문공연 열어

‘전우와함께’,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위문공연 열어

‘전우와함께’,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위문공연 열어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만명의후원으로 공연되는 국군장병위문공연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은 지난 16일 금요일 오후3시에서 5시15분까지 경기도 용인시 소재 육군 모부대 격납고 특별무대에서 ‘가족.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부대개방행사’의 일환으로  국군장병,면회 가족들, 지역주민들,유치원 원아들과 함께 2시간동안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의 공연은 “전우와함께 천원의기적” 재능기부로 머슬매니아 출신 MC아나운서임지혜, 싱어송라이터 가수우이경, 훌라댄스 스칼렛훌라걸스, 신인걸그룹 여주인공,성악가 길한나교수, 커버댄스힙씨크루 ,탈북평양예술단 MC이향 아코디언연주와 노래,걸그룹 프리즘이 열렬한 환호 속에 다양한 장르를 보여 주었다.

공연에 소요되는 경비 일체는 김단장의 개인적인 사비로 충당한 8번째 공연이기도 하다. 대대장과 김단장은 “민관군이 함께하는 용인시 지역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내년 봄 베드민턴 대회와 응원전을 계획하고 서로 협조하기로 구두 약속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