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수방사전우회 ‘공연단전우와함께’, 군병원에 위문품 지정기탁 승인요청

수방사전우회 ‘공연단전우와함께’, 군병원에 위문품 지정기탁 승인요청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사)수도방위사령부전우회 공연단 전우와함께(회장 박정희)는 (주)오케이엔씨엠 김재곤대표로 부터 버블 클로스 미용타올 7,000장과 (주)빅트리 최정환대표로 부터 다지워 클렌징비누 1,300장을 후원을 받아 병마와 싸우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 전국 13개 병원 화장실 비치용 비누로 각100개씩 지정기탁을 승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버블 클로스 미용타올을 후원한  (주)오케이엔씨엠 김재곤대표는 화장품과 미용비누 관련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중소기업인이고, 얼마전 수도방위사령부 예하 부대에 30,000장을 후원해 훈훈한 정을 나눴다.

다지워 클렌징 비누를 후원하고 있는 (주)빅트리 최정환대표는 즉석라면자판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중소기업 대표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하는 비누 10,000장을 후원해 나눔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