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를 통해 위문품 국산 덴탈마스크 10만장 후원하기로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를 통해 위문품 국산 덴탈마스크 10만장 후원하기로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를 통해 위문품 국산 덴탈마스크 10만장 후원하기로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를 통해 위문품 국산 덴탈마스크 10만장 후원하기로
▲사진=진료중인 염동주 원장(사진제공, 스마일안과)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이하 염원장)은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 회장조성태(이하 조회장)를 통해 덴탈마스크 10만장을 ▲수도방위사령부 ▲육군제7기동군단 ▲육군52사단 ▲육군56사단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육군30기계화보병사단 ▲육군11기계화보병사단 ▲육군제8기계화보병사단 ▲육군제37사단 등에 택배전달 할 예정으로 부대별 지정기탁서 승인을 기다리는 중이다.

염원장은 작년 한글날 주한미8군 한국군지원단에서 추진한 “한글영어말하기대회와 제3사단 창설기념일행사”에 특별공연을 후원한 바 있다.

염원장은 장병들을 위한 할인행사 이벤트를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위문공연 후원과 위문품 후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장병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남다른 분으로 알려져 있다.

조회장은 월남파병 참전용사로 (사)국제해외파병평화봉사교류연합회,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 (사)채명신장군기념사업회중앙회(이하 세 단체) 등 3개 사단법인 회장을 맡고 있고, 채명신장군 회고록을 통해 투철한 안보관을 정립하기 위해 전국민을 대상으로 독후감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조회장은 참전용사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세 단체에서 복지/교육사업위원장 직을 맡고있는 다모아명사특강(주) 이고선회장과 ▲온라인 4대법정의무교육 ▲직무교육 ▲자살예방교육을 실시하며 교육과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염원장이 후원하는 국산 덴탈마스크 10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민관군이 함께 지혜를 모아 이겨 내고 있는 현상황에 장병들에게 큰 위문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http://www.smile-i.co.kr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