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강남구, 청소년을 위한 음악 축제 개최

강남구, 청소년을 위한 음악 축제 개최

– 6. 16.()/ 8. 25.()/ 11. 3.(), 13:00~15:30, ‘청소년 Show 음악중심!’ –

▲사진=청소년 show 음악중심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구청장 권한대행 주윤중)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위한 축제 ‘2018 강남구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강남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며, 6월 16일을 시작으로 8월 25, 11월 3일 총 3번에 걸쳐 열리며, 6월 16일 행사는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이번 어울림마당에서는 청소년 Show 음악중심!’이라는 주제 아래 노래·댄스·밴드 공연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의 공연과 드론·3D프린팅 체험부스 등이 마련돼 청소년을 위한 축제 한마당이 될 것이다.

참가는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오는 16일 축제에는 12개 팀이 참가하며 8월 이후의 어울림마당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강남청소년수련관으로 신청하면 된다참여자에게는 봉사확인서가 발급된다.

신청 방법은 강남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angnamyc.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gangnamyc@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더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청 보육지원과(02-3423-5843)나 강남청소년수련관(02-3442-5160)으로 하면 된다.

강남구에서는 이 사업과 연계해 청소년의 창의적인 성장과 문화감수성 향상을 위한 청소년 동아리활동 지원’ 등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역 간 청소년 교류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타 지자체와 다양한 청소년 활동과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으며그 첫 시도로 올해 8월경 충북 영동군 및 강원도 동해시와 청소년 교류활동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영동군과 동해시는 각각 강남구와 2008년 2월 자매결연, 2009년 9월 우호도시 협약을 체결한 지자체다.

이연종 보육지원과 아동청소년팀장은 청소년들이 주인공이 돼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펼치는 이번 축제가 참가자들이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