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강남구, 10월 맞아 태극기 달기 이벤트

강남구, 10월 맞아 태극기 달기 이벤트

– 한글날 태극기달기 운동 … 영화관·아쿠아리움 가격할인 이벤트 등 

▲사진=어린이 태극기 그리기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을 비전으로 제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10월 한글날 등 국경일을 맞아 자율적인 태극기 달기 운동을 벌인다.

구는 지난달부터 국군의 날과 개천절 등에 주민의 국기게양을 독려하고자 책 읽기에 기분 좋은 시월나라사랑 표현해 보소서!’라는 문구를 담은 홍보 포스터를 제작해 22개 동 통·반장학생자원봉사자가 함께 아파트 승강기에 이를 부착했다.

▲사진=대형 태극기 위에 한극을 쓰고 있는 어린이들 ⓒ강남 소비자저널

구청 홈페이지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태극기 달기 인증샷’ 코너를 만들어 인증샷·표어·후기 올리기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이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게시물 작성자에게는 구청장 표창이 수여된다.

또한 태극기 사랑 인증샷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이번 달 15일까지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동반 3인까지 일반관 1인당 5000컴포트관 1인당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코엑스 아쿠아리움도 20% 할인된다구는 할인 이벤트에 동참할 업체를 수시 모집 중이며관심 있는 업체는 강남구(3423-5194)로 문의하면 된다.

우정수 자치행정과장은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에 어울리는 자발적인 국기 게양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