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주)엘케이에코(송성욱 회장, 이하 송 회장)은 금일 오전 11시경 서울시 강남구 소재 (주)엘케이에코 본사에서 양 단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ACC국제상공회의소(대표 최진학)과 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은 냄새 없고 연기 없는 세계 초유의 소형 소각 시스템(EURUS Series)을 한국 뿐 아니라 세계 각처에 보급하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양 단체는 상호교류증진과 협력을 통해 각자의 사업증진을 위한 실무와 교육 그리고 사업 등의 협작을 목적으로 협약서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송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KACC국제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해외에도 많이 보급되어야 하는데, KACC국제상공회의소가 있어서 든든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송 회장은 “앞으로 군부대나 지자체, 일반 기업 등 작은 소각로가 필요한 곳에 보급되는 것이 필수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 단체는 ▲경영정보 노하우의 상호 보완협조 ▲인전자원의 교류 및 교육 ▲공동사업, 공동행사추진 및 기타 필요한 홍보 ▲상호간의 경영현안에 대한 조력 ▲국내외 목적사업에대한 협업 ▲기타 업무연계 및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에 대한 협약서에 싸인 했으며, 이를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세계환경 개선을 위한 지구환경지키미 사업단을 발족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협약식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