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경제산업 > (주)엘케이에코(송성욱 회장), 동서아프리카무역공사(최진학대표)와 MOU체결

(주)엘케이에코(송성욱 회장), 동서아프리카무역공사(최진학대표)와 MOU체결

▲사진=협약식에 싸인하는 (주)엘케이에코 송성욱 회장(좌)과 KACC국제상공회의소 대표 최진학(중앙)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주)엘케이에코(송성욱 회장, 이하 송 회장)은 금일 오전 11시경 서울시 강남구 소재 (주)엘케이에코 본사에서 양 단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ACC국제상공회의소(대표 최진학)과 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은 냄새 없고 연기 없는 세계 초유의 소형 소각 시스템(EURUS Series)을 한국 뿐 아니라 세계 각처에 보급하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양 단체는 상호교류증진과 협력을 통해 각자의 사업증진을 위한 실무와 교육 그리고 사업 등의 협작을 목적으로 협약서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송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KACC국제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해외에도 많이 보급되어야 하는데, KACC국제상공회의소가 있어서 든든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송 회장은 “앞으로 군부대나 지자체, 일반 기업 등 작은 소각로가 필요한 곳에 보급되는 것이 필수다.”고 강조했다.

▲사진=협약식에 싸인후 기념촬영  ⓒ강남 소비자저널

한편, 양 단체는 ▲경영정보 노하우의 상호 보완협조 ▲인전자원의 교류 및 교육 ▲공동사업, 공동행사추진 및 기타 필요한 홍보 ▲상호간의 경영현안에 대한 조력 ▲국내외 목적사업에대한 협업 ▲기타 업무연계 및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에 대한 협약서에 싸인 했으며, 이를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세계환경 개선을 위한 지구환경지키미 사업단을 발족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협약식 사진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