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열린 세미나는 2018년도 노벨물리학상 한국대표후보에 선정된 ▲강대일박사(이하 강 박사)가 나노공법으로 만들어진 ‘한국왕칼슘’에 대해 기술적인 설명 ▲김용욱 전무의 재치있는 퀴즈 ▲안 회장의 회사의 비젼 ▲강남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의 홈페이지를 활용한 소비자평가 활용방안으로 이루어 졌다.
특히 세미나에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참석해 골다공증에 뛰어나다는 ‘한국칼슘왕’을 즉석에서 현금으로 구입하는 등 높은 관심을 가졌다.
김예리씨는 “제가 웰리스에이와 ‘한국왕칼슘’을 만난게 너무 행복합니다. 이 제품을 먹고는 약 15일 동안에 6가지 정도의 호전반응이 있었는데, 기분 좋은 반응이었습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런 제품을 가지고는 세계 어디에도 나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서서 더욱 행복합니다.”고 열정을 쏟아냈다.
세미나 후 근처에 마련된 과학관을 방문하여, 구체적으로 나노공법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합작투자회사가 현재 중국 청도에 대형 제약회사를 건설중에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중국 뿐아니라 세계로 나아가는 회사가 되기를 희망하며, 지금 참여하고 계시는 모든 사업자들이 창립맴버로 인식하고 함께 해 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이모저모>
<과학관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