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단 ‘전우와함께, 창업경영포럼과 전략적 제휴 협정서 체결

공연단 ‘전우와함께, 창업경영포럼과 전략적 제휴 협정서 체결

공연단 ‘전우와함께, 창업경영포럼과 전략적 제휴 협정서 체결
▲사진=협정서에 싸인하고 있는 이 이사장(좌)과 김 단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공연단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이하 김단장)’은 창업경영포럼 이승목이사장(이하 창경포럼, 이 이사장)과 지난 9일(금) 오후8시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국회의원회관 제간담회의실에서 전략적 제휴 협정서(MOU)를 체결했다.

김 단장은 오는 12월 13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있을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대상 시상식’ 행사의 소비자 패널 인증서도 함께 받았다.

이 이사장은 국군장병위문공연 ‘전우와함께’가 추진하고 있는 천원의기적” 후원 모금운동에 창경포럼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사진=’천원의 기적’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김 단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후원이 없어서 개인 사비로 9번째 군위문공연을 하는 이유와 군장병들에게만 각박한 세상 인심에 대하여 현재 우리나라의 슬픈현실을 이야기하여 참석자들에게 충격을 줬다.

이어 김 단장은 “아이 울음 소리가 그치면 그 나라도 지구상에서 없어진다”는 짧고 강한 메세지를 전달했다.

▲사진=김 단장이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한편, 창경포럼은 2009년 비영리단체로 출발하여, 힘들어하는 기업과 단체 등에 랜딩싸이트(홈페이지)를 구축하는 일을 해 오고 있으며, 행정(정관, 규약, 규정, 규칙)과 전산(웹, 앱, 솔루션)에 대한 중요성을 피력하고 컨설팅에 주력해오고 있는 단체이며, 지난 5월 소비자저널과 함께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을 창립했는데, 내년까지 100만명의 조합원 가입을 목표를 잡고 있다.

공연단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10여 단체가 창경포럼과 다자간의 전략적 제휴협정서 체결하는 것을 보며 희망을 갖는다.”며, “앞으로 많은 단체들이 ‘천원의 기적’에 동참해 주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