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시상식에는 이주영 국회부의장, 김두관, 안상수, 김진태 등 다수 국회의원과 도지사, 군수, 구청장, 구의원 등과 여러 협단체장 그리고 소비자평가를 우수한 성적에 받은 기업들이 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류근찬 대회장은 진정성 있는 서비스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물이나 기관, 협단체, 기업, 전문가를 선정하면서,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거래 생태계 기반을 진작시키는 한편, 진정한 서비스 한류 선진화에 기여한다고 시상식의 취지를 밝혔다.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시상식’은 안상수, 전희경국회의원실,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협동조합과 유관 단체들이 공동으로 주관한 시상식으로, 올해로 4회째에 접어들었다.
소비자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 시,도,구의원과 지자체장들은 인물대상을, 소비자평가를 통한 경쟁력을 갖춘 기업들은 ESM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선정해 왔다.
미라클에코바이오㈜는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인류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대한민국과 세계 녹색성장의 중심이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대한민국뿐 아니라 중국의 핵심 인사가 관심을 갖는 등 세계 여러 곳에서 이 회사를 주목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30여년 동안 많은 연구를 해 왔다.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인류 건강과 환경에 이바지하는 기업, 꼭 필요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