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뷰티학원 장은철 대표, 인물-뷰티 분야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영예

청담뷰티학원 장은철 대표, 인물-뷰티 분야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영예

▲사진=대상 수상 후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장은철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청담뷰티학원 장은철 대표(이하 학원, 장 대표)은 지난 13일 창업경영포럼(이사장 이승목)이 주최,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등 소비자관련 단체들이 공동 주관한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에서 ‘인물-뷰티분야’ 우수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 및 시·도·구의원과 지자체,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4년째 진행돼 왔다.

이번 시상은 공동주관 기관의 1차 심사, 각계각층의 전문가가 참여한 2차 종합심사와 소비자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이뤄졌다.

장 대표는  “청담뷰티학원은 미용인을 위한 실용살롱워크 전문기술을 배우는 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1996년에 미용계에 입문하여 미용교육을 하며 각도의 중요성에 대하여 정확한 교보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HAI DESIGN PANEL( HDP – 발명특허등록)’을 발명하여 미용사 인재양성 교육에 정진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또한 “인턴(스태프)를 빠르고 실력있는 헤어디자이너 육성에 중점을 둔 ‘ HDP 레벨업 교육 시스템’을 청담뷰티학원에서 개설하여 현재 대구, 제주, 창원 지역까지 교육센터를 두어 인재육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고 강조했다.
 
학원은 ▲헤어컷 ▲헤어드라이 ▲헤어컬러 ▲헤어펌 ▲헤어업스타일까지 헤어의 모든 기술을 살롱에서 바로 사용하여 매출 증진과 더불어 헤어디자이너의 기술 향상에 가장 실용적인 기술교육을 행하는 교육기관으로, 현 헤어살롱에서 가장 필요로 하고 도움이 되는 교육만을 추구하고 있으며, 3개의 라인을 이용하여 헤어디자인 이미지(사진)을 보고 분석하여, 똑같은 디자인으로 만들거나 디자이너가 생각하는 디자인을 상상하는대로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라인컷 교육프로그램과 펌을 아름답게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컷앤펌 교육 프로그램, 셀프 컬러로는 만들어 낼 수 없는 살롱전용 ▲3D컬러 디자인 교육 프로그램, 블로우드라이기와 아이론기(둥근아이론,매직기)로 모든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디자인할 수 있는 ▲매직드라이 교육 프로그램, 아름다운 신부업스타일과 파티업스타일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는 ▲이지업스타일 교육 프로그램 등의 커리큘럼으로 미용사를 위한 교육기관으로 항상 발전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대상을 받아서 대단히 기쁘다. 한류로 인해 동남아에서도 헤어 전문가들의 수준이 많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기존 기술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들을 계속 계발해 헤어전문가들에게 기술을 보급하여 계속 한류문화를 이끌어 가는데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청담뷰티학원에서 강의하고 있는 장은철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