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화장품 제조 기업인 ㈜엘케이아시아 이경희대표(이하 이대표)는 오늘(24일)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이하 김단장)을 통해 덴탈마스크 60만장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대표는 제조업을 필두로 중국 대륙 기반의 온.오프라인 쇼핑몰 개발과 기획, 의류사업, 미용성형병원센터 운영, 부동산 개발에 이르기까지 현장에서 발로 뛰는 열정과 신뢰의 아이콘으로 알려졌다.
한세연 김세호회장의 주선으로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김학우고문을 통해 김단장이 진행하고 있는 국군장병 마스크 후원소식을 접하게 되어 혼쾌히 60만장을 후원하게 됐다.
후원 받은 국산 덴탈 마스크는 수해와 태풍피해 복구작업에 대민 지원 중인 장병들에게 택배로 전달될 예정이고, 주한미군장병들에게도 한국군지원단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장병들을 위해 덴탈 마스크를 후원해 주신 분은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 10만장, 예비사회적기업 더반협동조합 윤명신이사장 25만장 등 35만장이 택배로 전달되었고, 이번에 이대표가 후원한 60만장을 포함하여 총 95만이 위문품으로 전달되게 됐다.
김단장은 “육해공 해병대 카투사 국군장병 바자회와 수재민돕기 바자회”를 구로디지털단지 3번출구에서 G밸리로 가는 길목에 있는 “강소기업을 지원하는 유통지원센터 G-PLAZA에서 9월1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며, 행사에서 발생된 수익금의 일부는 수재민과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