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Snowball English, 수십년 영포자 해방하나

Snowball English, 수십년 영포자 해방하나

Snowball English, 수십년 영포자 해방하나
▲사진=Snowball English 창안자 최창원 목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원리영어 창안자 최창원목사(이하 최목사)는 오는 23일(수)부터 4월 6일(수)까지 저년 9시 30분부터 줌을 통해 영어 기초회화 강의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기존 경험자들의 열정적인 요청에 의해 이뤄졌으며, 수십년 동안 영어 포기자(이하 영포자)들도 중학교 수준만 된다면 60대도 쉽게 따라할 수 있고, 말할 수 있다고 최목사는 귀뜸했다.

Snowball English는 미국 선교사들이 세계의 오지로 선교하러 갔다가 현지인들에게 쉽게 영어를 가르치는 데서 착안해서 만들어 졌다.

최목사는 3주간에 걸쳐 ▲영어의 기초원리(동사와 전치사) ▲바로 써 먹는 매일 쓰는 영어 ▲영어회화의 구조원리 등을 중점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한편 최목사는 이번 줌 강의 이후 글로벌 토탈 플랫폼을 기치로 내건 ‘더미라클플랫폼’과 손잡고 본격적으로 영어 교육에 나설 계획이다.

수십년의 영포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영어지옥에서 해방될 지 주목된다.

Snowball English, 수십년 영포자 해방하나
▲사진=Snowball English 강의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