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모락의 시와 함께하는 이색 작품전

모락의 시와 함께하는 이색 작품전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모락 권찬화백의 신작전이 이달 24일부터 6월 5일까지 GNI갤러리(대구서현교회 1층)에서 열린다.

이번 개인전은 평소 친분이 있는 김영헌 중견시인의 시 가운데 교감을 이루는 내용31점을 추려 작품으로 표현한 것들을 출품한다.

그래서인지 인물, 누드, 화훼, 자연 등을 표현한 채색, 수묵, 추상, 사실그림 등 다양하고 자유로운 기법의 작품들을 전시하는데, 처음 선보이는 서양화의 사실적 인물화는 그의 회화적 표현의 경지를 잘 알게 한다.

모락화백은 서양화를 시작으로 수묵화, 채색화 등 회화의 다양한 장르를 융합하는 실험정신이 강한 작가이다. 그러한 그의 작업관은  동양적 도가사상을 바탕으로 두고 1획의 찰나를 표현을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화단에서는 50회가 넘는 국내외 초대개인전과 30회가 넘는 큰 붓 휘호 퍼포먼스는 그만의  장점이자 K-art를 대표할 만하다고 말한다.

특히 최근에는 미국대통령상(금상)을 수상했고 국제예술인협회를 이끌고 있어 코로나 이후의 국제 예술 활동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사진=모락 프로필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모락 프로필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모락 작 <다방 아가씨>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모락 작 <재회>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모락 작 <동백 꽃>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모락 작 <산수유 산책>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