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주)메디라이크,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회원사 가입해

(주)메디라이크,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회원사 가입해

[강남구 소비자저널=유원진 기자/취재본부장] (주)메디라이크(CEO 전인탁, 이하 전 대표)는 지난 2일(목)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이사장 박기훈) 본사에서 협회 회원사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메디라이크는 의료관광을 통해 성형 및 의료 서비스 안내 및 외화 유치로 국익에 이바지 하겠다는 신념으로 창립됐다.

▲사진=회원증서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전 대표(와) 박기훈 이사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특히 메디라이크 전 대표는 오랜세월 의료분야에 관련된 업무를 해 온 기반을 토대로 의료관광에서 활용할 결제시스템으로 가상자산인 메디캐시(MDC)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국내 각 유명 성형외과에 시범적으로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의료 소비자들이 손쉽게 결제 할 수 있도록 시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는 지난 2019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사단법인으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블록체인 분야의 기술 밎 제반 법령 발굴 등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오고 있다.

전 대표는 자사 가상자산인 MDC를 빠른 시간 내에 원화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중개소)에 상장(연동)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회원증서를 받고 있는 전인탁 대표(좌)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회원증서 수여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