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와함께’ 미국독립기념일행사 동두천 미2사단 캠프 케이시 걸그룹 축하공연

▲사진=케이시 걸그룹 축하공연 프로그램 뒤로 미군과 관계자들이 파티를 즐기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군공연단 ‘전우와함께(단장 김홍준, 이하 김 단장)’는 지난 1일(금) 저녁 5시 동두천미2사단 캠프케이시 임펙트존 펀파크에서 (주)정다운사람들(대표이사 노경희, 이하 노대표), (주)더시온(대표이사 김주성), (사)수도방위사령부전우회동두천지회(회장 목영재), (주)빅트리(회장 최정환, 이하 최 회장)의 후원을 받아, 걸그룹베이비스와 걸그룹엔데이의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수박빨리먹기대회,아이스크림빨리먹기대회등 미군장병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재미난 게임이 많은 관중들의 호응속에 치러졌다.

장애인 축산물 유통업체 노대표는 육군8군단 돼지고기1톤,해병8여단 돼지고기 300키로,육군51사단 돼지고기 500키로를 위문품으로 전달하였고, 대한민국의 미래 국군장병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즉석라면자판기 가마솥라면의 최회장은 코로나19가 시작된 2020년 클렌징비누 다지워를 10,000장을 제작 후원하여 ▲해외파병부대 ▲국군위문사령부 예하 병원 ▲해군잠수함사령부 ▲수도방위사령부 ▲육군1사단 전차대대 ▲육군6사단 전차대대 ▲육군60사단 등에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김 단장은 지난 6월 8일과 9일 한미동맹강화를 위한 한미주간행사 2일간 행사에도 ▲봉산탈춤 ▲한복패션쇼 ▲청바지패션쇼 ▲세종대왕납시오 ▲부채춤 ▲장구난타 ▲조태복의 딕훼밀리 등의 공연을 한 바 있다.

▲코리언팝콘(뻥튀기)시식 ▲코리언캔디(엿)시식 ▲황칠차 시음 등을 진행하여 미군장병들에게 우리의 맛을 보여주었다.

전통혼례체험 ▲딱지치기 ▲제기차기 ▲연날리기 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 미군장병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김 단장은 “앞으로도 우리문화를 알리는 시간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강조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