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이쳐스코리아, 올리고365와 손잡고 샵인샵 매장 제안
고객의 리스크 크게 줄인 ‘1개월 전액 환불제’도 시행
뉴노멀 시대 국내 10가구 중 8가구 건강기능식품 복용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네이처스코리아(대표이사 이석형, 이하 이 대표)가 뉴노멀(새로운 기준의 보통의 삶) 시대를 맞아 1차로 호주건강식품을 활용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친다.
네이처스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해 임대료를 걱정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돌파구로 호주건강식품 샵인샵 매장을 제안했다.
샵인샵이란 기존의 사업장 내에 또 다른 상품매장을 설치하는 멀티샵 개념으로 점주 입장에서는 소액의 투자로 새로운 사업을 추가하고 매출이 발생하면 매달 내야하는 임대료에 부담을 줄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샵인샵 매장에서는 올리고365와의 협업을 통해 혈액순환에 대한 간단한 건강 체크도 가능하다.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사장님들을 위해 온라인판매 시스템구축과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 플래너가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어 “SNS를 활용한 매출극대화를 위한 노하우도 전수하고 고객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제품에 대한 1개월 전액 환불제도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대표는 “SNS 실시간 방송을 서비스하고 있는 모 스타방송의 시스템을 활용해 가맹 사업을 크게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통신판매 시장도 크게 확대되고 있다.
이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건기식(건강기능식품)이 면역력을 높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 할 것으로 보고 ‘호주건강기능식품’을 런칭하게 되었으며, 나아가 소상공인 및 샵인샵을 원하는 분들에게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주)네이쳐스코리아는 경기도 고양시 삼송점과 남양주시 다산점을 직영하고 있으며, 전국 30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더욱 확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임대료걱정을 덜어낼 수 있는 탈출구를 찾는다면 리스크가 적은 건강식품 샵인샵 매장을 고려해 볼만 하다”며 “우리는 샵인샵 매장 인테리어와 간편하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구축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상공인 창업 문의]
이메일: greenshlee@hamail.net
전 화 : 1577-4194
[▼아래 사진들=(주)네이쳐스코리아 가맹점들 중 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