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차원이 다른 온열효과 개똥쑥발효 온열찜질방 쑥이사랑 체험해

차원이 다른 온열효과 개똥쑥발효 온열찜질방 쑥이사랑 체험해

차원이 다른 온열효과 개똥쑥발효 온열찜질방 쑥이사랑 체험해

-개똥쑥 발효효소 전문 효소찜질방-

차원이 다른 온열효과 개똥쑥발효 온열찜질방 쑥이사랑 체험해
▲사진=쑥이사랑 간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 = 정현아 기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미금역 1번출구)  쑥이사랑(원장 구다윤, 이하 구 원장)에 방문 취재 갔다가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 에서 차원이 다른 온열 찜질 체험 제대로 했다.  개똥쑥 발효효소 전문 효소찜질방이다.

▲사진= 쑥이사랑 내부전경 ⓒ강남구소비자저널
▲사진= 쑥이사랑 내부전경 ⓒ강남구소비자저널

 

▲사진= 쑥이사랑 내부전경 ⓒ강남구소비자저널

 

 

▲사진= 쑥이사랑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 내부전경 ⓒ강남구소비자저널
▲사진= 쑥이사랑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 내부전경 ⓒ강남구소비자저널
▲사진= 쑥이사랑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 체험 사진 ⓒ강남구소비자저널

 

 

 

구 원장 : ~~ 모두 탈의하시고 들어오세요. 다 식어요. 개똥 쑥 발효 온열 찜질방에  얼릉 들어오세요.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 안에서 체험하며, 취재가 이루어졌다.)

 

정 기자 :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은 어떤 분들이 오시면 효과를 많이 보실까요?

구 원장 : 아토피, 여드름, 생리통, 질염, 수족 냉증, 어깨 걸림, 갑상선, 디스크, 류마티스등 관절 안 좋으신분, 건선, 이명, 난청, 변비.난임.. 등에 좋습니다. 

사실 두 달 만에 암이 완치된 경우도 있구요. 건선은 두 번 만으로도 없어지구요.  초,중,고등학생 생리통 때문에 왔다가 세 번 만에 없어지기도 했습니다. 여드름 없어지고 아토피 사라지니 많이 들 좋아하십니다. 위암, 폐암이 진짜 좋아진 경우도 많아요. 

 

정 기자 :  주로 방문하는 고객층은 누구인가요?

구 원장: 다양한 연령층이  오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환자분들도 많이 오세요. 

아토피 있는 초등학생, 유아들은 엄마와 함께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 들어가구요.

몸의 근육이 다  굳어가는 루게릭 환자 분이 휠체어를 타고 오셨는데, 저희 알바생과 몇 명이서 같이 들어서 개똥쑥발효 온열찜질방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드렸었구요. 두 세 달 후 걸어 다니신 분도 있습니다. 유방암은 재발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유방암 환자 분, 개똥 쑥발효 온열 찜질하시고 암이 없어지고 관리 잘 하셔서 재발 되지 않으셨어요. 그래서 완치시키는 대로 은퇴를 시켜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본인들이 관리를 해요. 일주일에 한 번 씩  오시는 거죠. 

 

정 기자: 효소작용에 대한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구 원장 : 효소 온 욕 또는 효소 찜질이라 명칭 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효소를 사용한다는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 충분합니다. 그러나 효소를 사용해서가 아니라 효소 방에 있는 입욕제가 모두 발효된 효소 입니다. 그래서 효소방이라 명칭 합니다. 이러한 효소를 온몸으로 감싸고 있기에 피부에 지극히 좋은 영향을 미치게 합니다. 효소는 6가지의 생리 작용이 있으나 그중 섭취하지 아니하고 접하기에 접촉된 면에서 가지는 효과로 3가지인 “항염항균작용,  해독살균작용, 세포 부활 작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정 기자:  효소욕 효과는 어떻게 나타나나요?

구 원장 :  고초균 및 효소가 증식 되면서 생기는 자연 발효 열 및 원적외선이 몸속으로 전도 되면서 인체의 신진대사기능을 정상적으로 유도하여 기(氣)와 혈(血)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놀라운 효과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피부미용, 비만, 어깨결림, 근육통, 신경통, 요통, 류마티스, 피부염, 변비, 아토피 등 신체 전반에 걸쳐 기능을 향상시켜 줍니다.

 

정 기자 :  효소욕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 원장 : 평균 15~20분 정도 입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5분에서 7분 사이에 땀을 흘리기 시작하는데 일반 사우나에 비하여 3배 이상 배출되며(에어로빅 시간 3시간 한 효과) 이상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15분 정도가 적당합니다. 개인 신체 상황에 따라 5분 정도 더 하거나 덜해도 좋습니다.  노인이나 어린이 허약한 사람, 아토피, 더운 것을 잘 견디지 못하시는 분은 15분을 견디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1회 효소 온욕 시 30분을 초과하거나 1일 2회 이상의 효소 온욕을 금하고 있습니다. 누워 있을 경우에는 잘 모르나 일어났을 경우 어지럽거나 과도한 땀의 배출로 탈진 할 수도 있기 때문 입니다. 15분 내외의 입욕 시간 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무리 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오늘 첫날이니까 15분 정도 하시구요.  다음에는 20분 하실께요. 자~~ 이제 팔 빼시고 앉아 보실게요.

혹시나 어지럽거나  토하실 것 같으시면 말씀 하세요.

쑥이 몸을 관통하는 것이 정말 쎄거든요.~~

쑥 털고 나오시고,  씻고 나오시면  저희가 팩을 해 드릴께요.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 마치고 씻고 나오니 얼굴의 열감을 빼주는 해초팩을 해주셨다.

완전 시원하고 편안했다.

 

 

▲사진=쑥이사 내부전경 ⓒ강남구소비자저널

 

정 기자 :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구 원장 : 쑥이사랑 천연쑥 효소방에서는 매일, 그리고 매달 정기적으로 효소 발효의 재료가 되는 쑥이나 각종 약초를 교체 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욕조에서 흘린 땀은 아주 짧은 시간 내에 욕조 안의 유익 효소균들이 분해 하므로 항상 “청결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 ▲JTBC 오늘 ‘굿데이’ ▲MBN 생생라이브 ‘정보마당’ 등에서  효소 찜질 “쑥이 사랑”이 소개 방영된 “쑥이사랑”.

전기열의 유해성을 100% 제거한 순수 발효 효소열,  개똥쑥 발효 온열 찜질방에  피부관리를 위해, 여러 문제성 피부 가지신 분, 혈액순환에 문제있으신 분, 여기저기 아프신 분들 모두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