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유소프트 G.O.M 세계진출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식 개최해

㈜유디유소프트 G.O.M 세계진출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식 개최해

– ‘God Of Musician’ 세계 진출을 위한 회원 확보 및 홍보활동 협력을 위한 –

▲사진=(주)유디유소프트 이성상 대표이사(좌)와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가 전략적업무협약 후 악수를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유디유소프트(대표이사 이성상)는 지난 12일(월)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유디유소프트 교육장에서 강남구 소비자저널(발행인 김은정)과 ‘God Of Musician(이하 G.O.M)’의 세계 진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서에 각각 서명했다.

G.O.M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창작곡의 가치와 평가를 판단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랫폼이다.

투자자들은 음원 감상 후 추천과 스테이킹을 통해 손실 없는 리워드를 받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은 누구나 본인만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블록체인 플랫폼과 메커니즘을 통해 아티스트의 권리를 보장하고 저작권을 보호하는 등 창작물의 가치를 그대로 보존하여 수익 배분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요 사업은 음원 NFT 및 거래, 경매 그리고 자체 차트 활성화 및 스테이킹이다.

이러한 모든 과정들이 스마트 컨트렉트를 활용한 블록체인 기술로서 데이터의 위변조가 불가능하며, 권위 있는 중개기관이 없더라도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거래와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수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것을 바탕으로 하는 문화 활동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디유소프트와 강남구 소비자저널은 G.O.M의 세계진출을 위한 상호 협력 내용을 공개했다.

1.   God of Musician(G.O.M) 회원 모집에 관한 협력

2.   위투넷(we2net) 회원 모집에 관한 협력

3.   언론 노출 / 홍보 / 광고 등에 관한 협력

4.   필요 시 아카데미 교육 사업에 관한 협력

5.   G.O.M을 위한 기자 양성 사업 등에 관한 협력

6.   정부(지방자치 포함) 부처에 정부예산 신청 및 수행에 관한 컨소시엄 구성에 관한 합의 사업에 관한 협력

7.   본 협약에 의하지 않은 사항은 필요한 경우 양 단체의 합의하에 우선하여 협력함을 원칙으로 함.

▲사진=(주)유디유소프트 이성상 대표이사(좌)와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는 전략적업무혐약식을 가졌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전략적 업무협약식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