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박미순 기자]
(주)아이템뱅크(회장 이강남),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회장 김명자)는 2023년7월26일(수요일)오후 2시 (주)아이템뱅크 구로디지털역 사무실에서 MOU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시사코리아뉴스, 세계타임즈, 한국중소기업뉴스, 한국유통신문, 뉴스앤제주,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한중글로벌협회, 한중미술협회가 후원하고,옥샘코리아, 미네랄코리아, 에어컨포유, 포스텍, 미소LED, (주)더지원글로벌, 티크로스, 미연다글로벌, 싱싱원, 피터앤폴큐어스, 정스텐아이디어뱅크, EXTHAND, 브리에스신비코스메틱, 창립이엔지, 진선미김치 많은 업체가 참가해서 이날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회장 김명자)는 국내에 있는 중소기업의 좋은 제품을 만들어 놓고도 판로나 마케팅의 어려움이 많이 있는 관계로 제품 판로에 대해서 시스템을 찾고 있던 중 (주)아이템뱅크(회장 이강남)에서 만든 중개 플랫폼을 통해서 국내 유통 판매 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까지 함께해서 서로 상생하고 성장 발전해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업무 협약이었다.
첫째, 업무 제휴 협약은 양 기관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하여 양 기관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아이템뱅크와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는 상호 협력 관계를 갖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둘째, 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의로써 본 계약의 이행은 물론이고 본 계약에 수반한 협력 사항 발생 시 최대한 협력하여야 한다.
셋째, 제휴 협약 기간 동안 양 기관은 최대한 서로가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고 매출이 증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양 기관은 오늘 업무 제휴 협약을 계기로 각자의 업무 분장 역할에서 서로 공생, 상생, 협력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