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키즈모델 황지섭 대형무대 서다

키즈모델 황지섭 대형무대 서다

키즈모델 황지섭 대형무대 서다
▲사진=제9회 국제 서울 웹 영화제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국내 최대 웹시리즈 영화제인 ‘제9회 국제 서울 웹 영화제[서울웹페스트]’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성남시 수정구 소재 밀리토피아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 앞서 갈라쇼가 진행됐으며, 진명숙한복 패션쇼에 최연소 키즈모델이 초청/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은 바로 황지섭(남, 10세)으로 키즈모델로는 유일하게 참석해 모델로서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국내 최대 웹영화제 어워즈 행사에 참가한 황지섭씨는 이미 다큐 중편영화인 ‘다섯 계절’에서 주인공의 어린시절인 황희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앞으로 키즈모델 황지섭이 모델을 넘어 영화에도 참여한 만큼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사진=키즈모델 황지섭이(우)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키즈모델 황지섭(좌)이 강보경 단장과 나란히 걷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행사에 앞서 촬영하고 있는 황지섭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기량을 뽐내고 있는 키즈모델 황지섭 ⓒ강남구 소비자저널
키즈모델 황지섭 대형무대 서다
▲사진=갈라쇼 참가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