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영포럼 세계최초 소비자평가형 랜딩페이지 및 홈페이지 선보여

▲사진=세계 최초로 창경포럼이 선보인 소비자평가형 랜딩싸이트(출처 : 화덕영구피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세계 최초로 창경포럼이 선보인 소비자평가형 랜딩싸이트(출처 : 화덕영구피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창업경영포럼(의장 이승목, 이하 창경포럼)이 소비자평가형 랜딩싸이트와 홈페이지형 싸이트를 출시했다.

창경포럼은 지난 2009년 출범한 비영리단체로 10여년 이상을 소상공인, 소기업 등 기업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는 단체다.

특히 창경포럼은 전산을 기반으로 홈페이지 보급 사업을 통해 소비자평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년 소비자평가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시상식’을 개최해 기업 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단체로 정평이 나 있다.

이에 창경포럼은 출범 이후 ▲정,제계 인물평가는 물론 ▲기관 ▲단체(사단법인/재단법인/비영리/민간/협동조합 등) ▲대기업 ▲중소기업 ▲ 소상공인 ▲ 재화 ▲ 서비스 ▲ 제조 등을 인증 및 평가한 이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소비자평가를 전면 배치한 랜딩싸이트형(화덕영구피자 : 09pizza.kr)과 홈페이지형(약산샘물 : yasan.presscoop.com)을 개발해 출시했다.

앞으로 대기업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기에 앞서 창경포럼을 통해 소비자평가 솔루션을 적극 활용할 것으로 보이며, 창경포름은 2024년을 깃점으로 소비자평가형 랜당싸이트와 홈페이지 보급사업에 적극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화덕영구피자는 세계 최초로 시행되는 소비자평가형 솔루션을 탑재한 만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나아가 이를 잘 활용해 전국에 직영점은 물론 필요시 가맹사업으로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평가 기반의 랜딩싸이트와 홈페이지를 활용한 기업들이 세계에서 어떻게 성장할 지, 앞으로 소비자평가 시대가 도래해 기업 생태계의 시스템을 어떻게 평정할 지 기대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