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정인(플룻), 서은정(작곡), 송영탁(연극), 안은정(거문고), 김경희(양금), 남은정(피아노) –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K 클래식조직위원회(회장 탁계석)는 지난 27일 청계산 모처에서 2024 K클래식 비전선포와 2024 베스트 아티스트(6인)를 선정하고 함께 선포문을 낭독했다고 밝혔다.
[비전 선포문]
하나, K 클래식은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명품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독창적인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예술의 자율적 환경과 예술가가 대접받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하나, K 클래식과 방향을 함께하는 창작자와 연주가는 국경을 초월해 긴밀한 연대감을 갖고 한층 승화된 모국어 예술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하나, K클래식은 향토에 묻혀있는 지역의 보물들을 캐내어 글로벌 경쟁력을 갖도록 하고,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하나, K클래식의 활성화를 위해 수익성 창출에 집중하여 다양한 상품 개발에 앞 장 섭니다.
하나, K 클래식은 100개의 K클래식뉴스 네트워크 망을 활용해 홍보의 극대화를 이룰 것입니다.
하나, 창의의 영감으로 빠르게 변화는 트렌드를 읽으며 기업과 예술의 파트너 십을 형성하여 우리 상품의 경쟁력 재고를 위해 다양한 접촉을 할 것입니다.
하나, 이 비전 선포는 37개국 107명의 K클래식 명예 오케스트라 지휘자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K클래식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