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배관세척관리협회 부평지회 용사들의 건강을 위해 녹물 없는 수돗물 청소후원 예정

▲사진=전우와함께 케리커쳐(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대표기자] 한국배관세척관리협회부평지회 송라감지회장(이하 송 지회장)은 최전방 육군제7보병사단, 수도서울을 사수하는 수도방위사령부, 한미동맹의 파수꾼 미2사단 공동경비지역 JSA대대의 노후 수도관과 난방배관에 대한 시범청소를 위해 전우와함께전군노래자랑 김홍준단장(이하 김 단장)을 통해 지정기탁서를 해당부대에 제출하였고, 부대일정에 맞추어 청소를 시행할 계획이다.

지난 1월27일 토요일 시흥시 소재 군자초등학교 급식실 및 세면장의 수도관 청소를 동행 취재한 김단장이 송 지회장에 배수관 청소후원을 요청하였고 혼쾌히 수락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군자초등학교는 설립 101년이 된 명문 초등학교이다. 송 지회장은 “수돗물 녹물 청소는 배수관에 대한 관계법 법령에 따라 세밀하게 청소를 진행하게 되고, 청소전과 청소후의 수질검사 시료 제출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한다”고 한다.

김 단장은 신사정장 쟌피엘 본사 영업부장을 근무하였고, 송 지회장은 부산백화점 판매를 한 인연이 식사하는 과정에서 서로 알게 되었다.

송 지회장은 “용사들의 건강을 위해 관계법령을 떠나 녹물 청소는 반드시 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전우와함께 케리커쳐(남)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배수관청소기설치장면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세척전무균비닐봉투에 시료 채취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