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아리움(대표이사 신우성, 이하 신 대표)은 금일 10일(금) 오후 2시 서울시 중량구 소재 아리움 본사에서 (주)허큘러스엔터프라이즈코리아(대표이사 백성민), (주)백강콘크리트연구소(대표이사 박선미)와 상호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에 태국과 한국에 삼사가 가지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로 활용하여 세계 진출 및 공동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신 대표의 특허 제품 엑티브아이나이저 개발 배경과 원리 등을 설명 들었다. 엑티브아니나이저는 물에 작용하는 에너지 준위를 높여 짧은 거리에서 강한 자력을 발휘하도록 설계 된 이온화 성능이 우수한 이온화장치다.
(주)백강콘크리트연구소 박선미 대표이사의 제품 체험담으로 제품에 대한 확신과 감탄사가 이어졌다.
또한 ▲이온화장치의 품질경영시스템▲환경경영시스템 인증▲ TUV NORD CE 인증▲ KOTITI 시험성적서▲서울시환경연구원먹는물시험검사성적서▲음이온 시험 성적서▲ 살균시험성적서 ▲소취시험성적서 ▲특허증 ▲이온화장치디자인등록증 ▲esm상표등록증 ▲이에스엠상표등록증 ▲아이나이저상표등록증 ▲엑티브아니나이저상표 등록증 ▲배상책임 ▲2022 제6회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발명/이온화장치부분대상 등 인증자료를 살펴보았다.
삼사의 업무협약 체결로 역량과 자원을 최대로 활용하여 세계 진출 및 공동의 발전을 앞당길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