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쿨 제7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학교환경개선제품 분야 우수대상 수상 기염

▲사진=학교환경개선제품 분야에서 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받은 박정아 대표이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제7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이 5월 27일(월)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백혜련 국회의원실, 창업경영포럼 공동 주최로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송석준 국회의원을 대회장으로, 공동주관은 소비자연맹사회적협동조합, 소비자저널협동조합, 소비자저널(언론) 등이 참여하였으며, 소비자단체에서 수여하는 우수대상은 그 규모와 단체들의 활동면에서 대한민국에서는 가장 권위와 품위가 있는 소비자 단체 시상으로 알려졌다.

단체에서 평가는 소비자평가솔루션기반우수·협단체·제품·서비스·전문가 대상으로 각 직종과 직군별로 평가하여 우수대상 수상단체·회사·개인을 선별하여 까다로운 심의절차를 거쳐 대상자를 선발하였다고 한다.

㈜ 한스쿨(대표이사 박정아, 이하 박 대표)은 학교환경개선제품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항목은 아래와 같다.

1) ㈜ 한스쿨의 지속적인 혁신과 친환경 기술개발 및 연구개발 투자 확대

2) 개발제품의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 개발로 학생들의 선호도 고려

3)우수 및 혁신제품 개발로 조달등록, 나라장터 / 학교장터 등록 등

4)학교 및 불우한 학생들에게 등 지속적인 기부활동(물품 등)

5)학교 설치 및 납품제품의 사후관리(AS 등) 등 고객만족도 우수 등

위 5가지를 심사위원들에게 우수하게 평가받고 인정받아 높은점수를 획득하여 수상하게 되었다고 한다.

박 대표는 “한스쿨은 꾸준한 연구개발, 친환경제품에 대한 과감한 투자우수 및 혁신제품을 끈임없이 개발하여 학교에 공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투자는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강조했다.

또한 ㈜한스쿨은 학생들의 편의성과 학교에서 관리 등을 고려한 제품개발, 또한 미래를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면서 회사 운영을 통한 수익은 과감하게 학교, 불우청소년,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활동도 지속할 것임을 박 대표는 시사했다.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가 학생들의 바른 인성 함양과 학습 등의 효율성도 높인다는 확신을 갖고 불철주야 노력하는 한스쿨이 무한히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기념촬영]

▲사진=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