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렉스온마켓츠, ERK2.0 버전 특허 출원해

㈜포렉스온마켓츠, ERK2.0 버전 특허 출원해

㈜포렉스온마켓츠, ERK2.0 버전 특허 출원해

▲사진=㈜포렉스온마켓츠 안병삼 대표이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노광철 기자] ERK1.0버전에 이어 ㈜포렉스온마켓츠는 인공지능(A.I)기반 프로그램 ERK2.0버전의 특허를 출원했다.

㈜포렉스온마켓츠 안병삼 대표이사는 인터뷰를 통해 7여년의 개발 끝에 ERK2.0버전은 거래 시스템의 마진 자동거래법에 대한 특허로써 기존의 복잡한 설정을 매번 해줘야 하는 자동매매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자동매매 시스템으로 선물에 대한 투자지식이 없더라도 누구나 손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A.I)이 자동으로 매매해서 최적의 타이밍에 매수, 매도함으로서 안전적으로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PC 및 모바일을 켜놓으면 따로 해줘야 하는 부분이 없어 일상 생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뛴다. 특히, 7여년간의 백테스트 과정을 통해서 96%이상의 높은 승률을 나타냄으로서 안정성과 수익성에 대한 검증을 마쳤다.

㈜포렛스온마켓츠 관계자는 “ERK2.0버전의 인공지능 자동매매 시스템의 투자 전략은 명확합니다. 이미 미국 유럽등 선진국에서는 자동매매가 보편화 되어있으며, 앞으로 인공지능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도 일반 투자자들이 손쉽게 트레이딩을 접하게 되고 기존의 무분별한 매매 습관에서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재테크 생활을 영위 할 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라고 계획을 말했다.

▲사진=ERK 2.0 오토 특징을 잘 나타낸 도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