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소생생, 소소생생기자단 1기 수료식 및 위촉식 거행

(주)소소생생, 소소생생기자단 1기 수료식 및 위촉식 거행

▲사진=소소생생기자단 1기 수료식 후 단체사진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소소생생은 소소생생기자단 1기 수료식을 9월 3일 오후 5시 부터 (주)소소생생 본사에서 진행했다. 제1기 전문기자단 교육과정을 마치고 수료증과 기자증을 받았다.

수료식은 문영산본부장의 출석체크로 시작됐다.

(주)소소생생 제1기 전문기자단은 지난  7월 23일(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기자교육을 4회 정규과정과 4회 복습과정으로 진행했었다.

소소생생기자단 1기 수료식에서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는 소소생생 기자단의 노고를 격려하며, 소소생생 전문 기자단으로서 소소생생 프로젝트를 전국에 알림을 물론이며, (주)맥스젠테크놀로지 기업의 특허 받은 기술을 전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해내자고 말했다.

이어, (주)맥스젠테크놀로지 김영수 대표이사의 강남구 소비자저널 컬럼니스트 위촉식을 가졌다.

김영수 대표는 강남구 소비자저널 컬럼니스트 위촉식과 함께 기자증을 목에 걸며, “기자의 한 사람으로서 강남구 소비자 저널과 소소생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주)소소생생 최응룡 부회장은 소소생생 기자증을 바탕으로 늘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료증과 기자증을 받은 기자들은 한마디 씩 소감을 남겼다.

“소상공인들을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 참여자가 주인인 만큼  화이팅합시다!!!” _문영산 총괄이사/기자

“저~~ 이나이에 기자됐습니다.” _김영명 대표/기자

“기자 된 것이 꿈만 갔습니다. ”  _김염민 이사/기자

“처음 기사 쓸 때는 버벅 거렸는데 자주 쓰다 보니  정말 재미있고, 기사 꺼리를 찾게 됍니다”  _ 조정민 이사 / 기자

“소소생생기자단 1기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박종 이사/ 기자

“아숙업을 통해 기사를 쓰니 재미있습니다.” 박은화  이사/기자

“소소생생기자단의 많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소소생생 기자단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자단이 된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기사 써 볼께요” ” 기자가 되어 기자증도 받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 김은정대표님의 도움으로 잘 배웠습니다. 소소생생을 위해 기사를 열심히 쓰겠습니다.” ” 소상공인을 살릴 수 있는 도구로 활용하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소소생생기자단이 된 것은 가문의 영광입니다.” “소상공인을 살리는 기자단. 최고입니다.” “기자증을 바탕으로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날, 소소생생기자단 1기 수료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총 23명)

김영수 기자, 최응용 기자, 김영명 기자, 김영민 기자, 문영산 기자, 조정민 기자. 박은화 기자, 박종숙 기자, 김순복 기자,  김순애 기자, 강영임 기자, 박순임 기자, 박순희 기자, 서현숙 기자, 성혜자 기자, 이금선 기자, 이분순 기자, 이복철 기자, 이영주 기자,  이형숙 기자, 최미정 기자,  최은자 기자, 허옥자 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