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박철현 감독은 이어진 수상소감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큰 상을 주신 EMS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조직위원회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영화 <김~치!>는 분열과 갈등으로 혼탁해진 세상에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공동체사회임을 돌아보게 만드는 휴머니즘 가족영화로, ▲이주연 ▲한인수 ▲이재준 ▲김정팔 배우님을 필두로 많은 배우들의 열연과 스토리의 진정성과 속도감 있는 전개가 108분을 지겹지 않게 볼 수 있도록 만든 영화입니다. 영화가 끝나고 가족들의 얼굴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슴 먹먹한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영화 <김~치!>는 사고로 손녀딸을 잃고 매일 아침 집앞에 나와 죽은 손녀딸을 배웅하고 있는 치매노인 덕구(한인수배우님)를 우연히 촬영하게 되면서 성장해가는 사진작가 민경(이주연배우)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드라마입니다.
<김~치!>는 지난 11월 1일(토) 제15회 충무로 단편,독립영화제에서 장편부문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했고, 이주연 배우는 연기상을 수상한바 있다.
영화 <김~치!>는 2026년 3월 개봉을 준비중입니다.
|
|
|
▲사진=장편영화 김~치! 한글과 영어 포스터 ⓒ강남 소비자저널
박철현 감독은 <김~치!> 투자총괄자로 영화제작에 온힘을 써준 Michael Thomas 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시상자로 나선 창업경영포럼 이승목 의장은 “박철현 감독은 뛰어난 스토리텔링 능력을 갖춘 독보적인 작가겸 감독으로 2026년을 가장 빛낼 감독이 될것”이라고 박철현 감독에게 격려와 찬사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