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소비자평가 > [소비자평가] 문화독립 K-Classic in 대구, 문화 소비자평가 실시

[소비자평가] 문화독립 K-Classic in 대구, 문화 소비자평가 실시

[소비자평가] 문화독립 k-클래식 인 대구, 문화 소비자평가 실시
▲사진=문화독립 k-클래식 in 대구 현수막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K -클래식조직위원회 탁계석 회장(이하 탁회장)은 오늘 오후 5시 부터 대구시 소재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문화독립 콘서트인 K-Classic in 대구’ 연주회가 있다고 밝혔다.

탁 회장은 “3.1 절 100주년 기념 ‘문화독립 콘서트 in 대구가 대구 음악가들에 의해  무대화되는  뜻깊은 순간입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문화의 독창성과 자주성을 위한 것으로 문화 소비자인 관객의 평가를 기록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 바랍니다.”고 희망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남구 소비자저널과 창업경영포럼은 지난 3일 실시한 창작 칸타타 ‘동방의 빛’ 공연에 국내 최초 문화 소비자평가를 실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문화부문에 계속해서 문화 소비자평가를 실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 문화독립 k-클래식 인 대구, 문화 소비자평가 실시
▲사진=송 오브 아리랑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평가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평가하여 주신 분들께는 아래 칸타타 각 공연에 20분씩을 추첨하여 초청하겠습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