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오아시스 거래소,지아이오(GIO) 원화 상장 공지

오아시스 거래소,지아이오(GIO) 원화 상장 공지

오아시스 거래소,지아이오(GIO) 원화 상장 공지
오아시스 거래소,지아이오(GIO) 원화 상장 공지
▲사진=오아시스 거래소에 올려놓은 원화상장 공지 ⓒ강남구 소비자저널(사진출처 : 오아시스 거래소 홈페이지)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암호화폐 거래소의 중심 오아시스 거래소는 오는 20일 오후 3시를 기해 지아이오(GIO)토큰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GIO Token(Gold Innovation Organization Token)은 소비자 중심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연결하여 상호 신뢰를 보장하고, 이익 경제 인프라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GIO Token은 ‘누보 재단’에서 발행 및 운영을 맡는다.

GIO Token은 향후 출시될 중소 소상공인 거래소의 마더(Mother) Coin인 GIO Coin과 스왑할 수 있으며, GIO Token 사용자들은 중소 소상공인 거래소에 등록된 다른 암호화폐와의 거래 및 환전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누보재단은 사업 파트너사들과 연계할 뿐 아니라 다양한 사업 인프라를 이용하여 GIO Token의 가치 실현을 이끌어 나갈 것이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기를 희망한다”밝혔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One thought on “오아시스 거래소,지아이오(GIO) 원화 상장 공지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