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 제37보병사단에 침향비누 전달해

㈜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 제37보병사단에 침향비누 전달해

㈜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 제37보병사단에 침향비누 전달해
㈜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 제37보병사단에 침향비누 전달해
▲사진=침향비누 기부행사 후 장병들의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큐알씨뱅크(고도형 대표, 이하 고 대표)는 지난 17일(수) 침향비누 4,000장을 육군 제37보병사단에 택배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가 랜덤으로 감염, 사망 등으로 공포에 시달리고 있는데, 대한민국 장병들의 솔선수범과 봉사정신에 감탄하여 기업가로서 장병들에게 작은 것이라도 해 주고자 고민 하던 차에, 김홍준단장이 세수용 비누를 보내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후원에 참여했다.

㈜큐알씨뱅크는 핀테크 기술을 이용한 큐알코드로 전세계가 금융결제를 할 수 있는 플랫폼 특허를 가진 기업으로, 향후 전자금융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글로벌 금융전문 회사로 알려졌다.

㈜큐알씨뱅크의 고 대표는 앞으로도 국군장병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했으며, “㈜큐알씨뱅크의 페이먼트 시스템이 인공지능(AI)의 발달로 점점 좁아지는 젊은이들의 일자리 창출과 창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