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엄지공주, 제7회 불우이웃돕기 연탄 나눔 시낭송 콘서트 개최해

엄지공주, 제7회 불우이웃돕기 연탄 나눔 시낭송 콘서트 개최해

엄지공주, 제7회 불우이웃돕기 연탄 나눔 시낭송 콘서트 개최해
엄지공주, 제7회 불우이웃돕기 연탄 나눔 시낭송 콘서트 개최해
▲사진=시낭송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영차영차 수레를 밀어주세요”라는 슬로건하에 지난 29일(금)오후 6시 서울시 중구 대학로에 소재한 ‘예술가의 집’에서 제7회 불우이웃돕기 연탄나눔 시낭송 콘서트 및 꽃뜰힐링 시낭송원 15기 기초반수료식이 있었다.

국제하나예술협회, 꽃뜰힐링시낭송원(원장 엄경숙)의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1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대히 치루어 졌으며, 참여하는 분들에게는 한 끼 굶고 소년소녀 가장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하자는 뜻으로 많은 이들에게 동감을 었어 7년째 이어온 뜻깊은 행사다.

이날 엄경숙(국제엔젤봉사단 명예위원)원장은 “아름다운 가을 끝자락에 아름답게 시를 아름답게 낭송하여 아름다운 나와 사회를 만드는 꽃들님들의 정성으로 제7회째 따뜻함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장애인분들께서 여러분들께 멋진공연을 보내드립니다. 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고개숙여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했다.

엄지공주, 제7회 불우이웃돕기 연탄 나눔 시낭송 콘서트 개최해
▲사진=시낭송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1부 행사는 이경선 회장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축사에는 윤보영 시인, 황봉학 시인, 김부조 시인, 가재산(피플스그룹)대표, 강성재(아우마당포럼,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회장과 격려사에 김현철 고문, 이보규 고문이 격려 했으며, 2부 행사에는 이경선 회장의 “한용운의 시 당신을 보았습니다”를 시작으로 김성수, 전세권, 연제은, 강윤월, 박서현, 박숙경, 진정호, 한창은, 해성스님, 신민경, 정해정, 정창영, 김갑수, 이정임, 고순석, 이진숙, 안상신, 김정임, 이명자, 곽은희, 박주은, 이명성, 오순옥, 김현자, 강성일, 김정도, 한정숙, 김영용, 허득실, 김종순, 원정희, 고인화, 정영례”로 마쳤다.

3부는 장애인과 하나가 되기라는 부제로 임현정이 뇌성마비 시인 김소영의 아기가 할머니 품속에서라는 시를 낭독, 많은 하객들의 심금을 울렸다.

이어 엄경숙 원장의 “최명숙 시인의 시를 저와 시인과 함께 낭독했어요. 늘 공연할 때 마다 장애인들의 시를 낭독해 주어 널리 보급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이인철 지도하에 하나복지관  핸드벨공연인 “환휘의 찬가”를 곽은희외 10명, 청각장애인 수어예술단(단장 유대환)의 각설이, 시온예술단(총단장 이승원, 단장 이순기)의 째즈댄스가 펼쳐졌다.

4부에는 불우이웃돕기 기금전달식이 있었다.

보리수아래 대표 최명숙, 시인 김소영, 박영석 옹, 하나복지관에서 뜻을 모아 전달했다.

엄지공주, 제7회 불우이웃돕기 연탄 나눔 시낭송 콘서트 개최해
▲사진=엄지공주 엄경숙 원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국제하나예술협회, 꽃뜰힐링시낭송협회 회장 엄경숙은 엄지공주라는 애칭이 있으며 2020초 소비자TV와 시낭송 프로를 편성 시청자들에게 시의 진수와 지상파와 종편에서 다루지 않는 장르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영상봉사에는 감독 이수구, 김영용이 후원에는 국제엔젤봉사단(총재 염동희)이 참여 했다.

언론후원은 소비자TV, 한국농서촌방송, 강남소비자저널, 뉴스의 창, 월간문화가 함께 했으며, 시낭송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문의전화 국제하나예술협회(담당 : 010-3749-8725), 로 전화하면 된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