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균형발전기금 모금 사업 전개를 위한 관련 단체간 협약, 성료

지역균형발전기금 모금 사업 전개를 위한 관련 단체간 협약, 성료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4월 30일 한국지역경제활성화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전국 지자체 지역간 경제격차 해소를 위한 지역균형발전기금 모금 사업을 전개하기로 하고 관련된 유관단체(재단법인 행복한지역발전재단)와 함께 주식회사 이노바이탈의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두 단체는 협약식의 모토와 취지에 발 맞추어 지역균형발전을 앞당기는 견인 역할을 자임하고 각 유관단체의 지원아래 진행중인 혁신중소상공인협동조합중앙회 설립과정을 한발 앞당기기로 했다.

또한 이노바이탈은 명실상부 1인 1투표권의 협동조합 정신을 잘 살려서 전국 최다 조합원을 가입 시킬 좋은 솔류션을 제공하고 모든 조합원들이 공통의 전체 이익이 공유될 수 있도록 하는 올인원 플랫폼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명민 혁신중소상공인협동조합중앙회 추진위원장과 행복한지역발전재단 문현 이사장 그리고 한국지역경제활성화협동조합 김창호 이사장은 이것으로 인하여 조합원 중심의 민주적 관리 원칙이 자동 수행되는 모범과 비젼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관계자들과 함께 많은 사람들로부터 자신들의 귀추에 적잖은 관심이 쏠린다고 했다.

이들의 준조합원 자격요건은 비교적 개방적이고 가입은 자발적이나 일정 가입비를 내면 고가의 LED 마스크를 무상 제공한다.

지역균형발전기금 모금 사업 전개를 위한 관련 단체간 협약, 성료
▲사진=좌로부터 한국지역경제활성화협동조합 김창호 이사장/ 재)행복한지역발전재단 문현 이사장/ 혁신중소상공인협동조합중앙회 김명민 추진위원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