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국제엔젤봉사단, 신촌스타축제 성료

국제엔젤봉사단, 신촌스타축제 성료

국제엔젤봉사단, 신촌스타축제 성료
▲사진=신촌스타축제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신촌스타축제가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 스타광장에서 지난 19일(수) 오후1시부터 황희(지섭 9세),이예인(12세),현영미(9세)의 국제엔젤봉사단 설립취지 낭독을 시작으로 신촌스타축제 조직위원회(염동희 대회장)와 주식회사 와콘(변영오 회장),한국노총 전국시니어노동조합(이호승 위원장),국제엔젤봉사단(염동희 총재),백건100(백건 대표),카이저엔터테인먼트(최수현 대표),특별후원에 한국힙합문화협회(이종희 부회장),한국가수협회(윤천금 회장),국제모델총연합회와 주관방송 벨벳TV  등의 진행으로 신촌엔젤가요제와 힙합공연(김시현 6세),한국무용(김동순 살풀이 전수자),키즈모델패션쇼(티키팀),유명가수들의 공연으로 신촌스타축제가 대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사진=염동희 신촌스타축제 대회장 겸 국제엔젤봉사단 총재의 환영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이날 공식행사에서 국제엔젤봉사단 총재이자 주식회사 와콘 부회장인 염동희 총재는 환영사에서’100년의 역사를 가진 신촌문화와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기획한 신촌스타축제가 신촌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신촌 상권살리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합니다.’라고 했다.

또한 국제엔젤봉사단 명예총재이자 세계한인여성협회 부총재,전 서울시의회 의원인 김경자 명예총재는 환영사에서’국제엔젤봉사단 명예총재이자 전 서울시의회 의원 김경자입니다.젊은이들의 거리 신촌스타광장에서 제1회 신촌스타축제를 주식회사 와콘의 후원으로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가 사는 가장큰 목적은 행복하기 위해서입니다.

행복은 바로 즐거움에서 옵니다. 노래와 춤을 통해 우리는 위안을 받고행복을 느낍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움추렸던 신촌경제가 신촌스타축제로 활성화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번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 이어져 가도록 지방자치단체의 후원을 기대합니다. 오늘 날이 무척 추운데도 이렇게 많이 오셔서 함께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

국제엔젤봉사단, 신촌스타축제 성료
▲사진=국제엔젤봉사단 설립취지를 낭독하고 있는 황희(지섭 9세/우),이예인(12세/중앙),현영미(9세/좌) ⓒ강남구 소비자저널 

 
신촌스타축제는 신촌스타축제 조직위원회와  주식회사 와콘,신촌블루스,한국노총(전국시니어노조,한국산재장애인협회),우리것보존협회,한국전통혼례문화진흥원,아시아청년연맹,국제엔젤봉사단이 협력하여 신촌스타축제를 정기적으로 시작하여 방송 등을 통해 우리나라 전통의 유무형 문화와 보존 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것을 찾아 발굴,발전,계승,보존하여 후대에게 이를 물려 줌으로 그뜻이 이어져 끊어지지 않고 전세계에 널리 선한 영양력으로 나아가 좁게는 이웃사랑,넓게는 세계평화에 기여할 수 있는 축제로 커나가기를 기원하며,이에 신촌의 상권활성화 및 젊음과 열정,문화메가로 자리매김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축제입니다.

제6회 신촌가요제 심사위원단은 김경자 세계한인여성협회 부총재,이호승 한국노총 전국시니어노동조합 위원장(대리참석 서병철 국장),(재명) 리치크럽 회장,김종훈 국제모델총연합회 회장,윤천금 한국가수협회 회장,김성애 영지한복 원장,장보경 UN스킨케어 대표,임수홍 한국문학신문 이사장,이종희 한국힙합문화협회 부회장,김갑례 천세 대표이사,조경령 세종 소헌왕후  모도리 진 수상한 모델,장계현 가수,현당 가수,제임스킹 가수가 맡았다.

▲사진=신촌스타축제에서 기념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는 모습 ⓒ강남구 소비자저널

신촌스타축제 신촌엔젤가요제에 전 제5회 청와대엔젤가요제 대상수상자 이제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막이 올랐으며,대상 수상자는  윤동진군(18세)이 “박진영의 허니”를 열창하여 대상을 수상했다.마지막 엔딩공연은 신촌블루스의 엄인호,제니스가 기타와 노래,조은주 노래로 제6회 신촌스타축제가 막을 내렸다.

축하공연으로는 김동순(한국무용 살풀이 전수자)의 살풀이춤과 장구춤,김시현(6세)군의 힙합댄스,티키팀의 패션쇼,대중가요로는 이제은(청와대엔젤가요제 대상수상),박재구,세나,신철,오이예의 열창과 덕성여대 유연실의 트롯장구팀,걸그룹 베이비스 공연으로 축제를 더욱 빛냈다.

▲사진=가수 장계현씨가 “나의 20년”을 열창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스텝으로 봉사해주신 국제엔젤봉사단 단원으로는 토니강 사무총장,추영미 명예위원,장원 명예위원,김성남 대표단장,마명수 상임대표,김호 부대표,정은옥 국제엔젤봉사단 경기본부 대표,양현희 운영위원,명화 운영위원,강성용 조직위원장,이창희 단장,김헌준 감독,전철수 촬영감독,이규민 촬영감독,장원 명예위원,김은정 스위처PD,조경(의경) 수석문화예술단장,오영주 명예위원,강태우 전략기획본부장,박서영 배우,김동욱 음향예술감독,신승환 사무국장,김스타(기철)사무처장이 봉사에 나섰다.

▲사진=중국인 가수 세나가 자신의 곡 “세계는 하나”를 열창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신촌스타축제에 봉사활동에 나선 분들에게는 홍보대사와 봉사상이 주어졌으며,명단은 이예린,황희(지섭),현영미,조경(인경),김하현,이은아,추영미,이수경,신완철,김재원,박서영,신신(승환),박찬우,세리,김동순,연시은,장수애,김기환,정기운,허창회,한봄,김성애,박지윤,,김성애,박지윤,김기철,배한별,전시후,곽서율,김나예,윤이안,윤세라,유아준,강채린,노시은,안디아,최라온,허승빈,황주빈,박수아,정하율,이유진,정서윤,윤도휘,카리나,조유설,신아린,윤라온,장지유,정성우,박시연,권하은,양서윤,김아린이 봉사상을 수상했다,또한 국제엔젤봉사단은 12일5일 제주도로 신촌스타축제에 이어 문화예술단을 파견 재능기부 봉사활등을 할 예정이다.

언론후원으로는 포탈뉴스 강남소비자저널 문화저널코리아 한국문학신문 월간문화 서울일보 뉴스시선집중이, 후원에는 소이바 오늘은 내가 쏜다 국민포차 파스텔스튜디오 웰앤뷰 참사랑사진관 리치하우스 UN스킨케어 올마스크 BMB방송 현대백화점 에이스엔진이어링 영지한복 잇치 영지한복이 함께했다.

[행사 이모저모]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