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세계로 뻗어 나가는 계기가 되는 유디유소프트와 강남구 소비자저널의 전략적 업무협약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유디유소프트(대표이사 이성상)와 강남구 소비자저널(발행인/대표 김은정)은 지난 12일(월) 서울 여의도 소재 유디유소프트 본사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 최초 음악 플렛폼인 ‘God of Musician(이하 G.O.M)’ 세계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태국에서도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 하에 작곡가, 작사가, 가수, 연주자, 일반인 모두 수익을 쉐어하여 공동이익을 표방하는 시스템 음악 NFT전문 플렛폼 ‘갓 오브 뮤지션’의 세계 진출을 응원하는 영상 메세지들이 줄을 이었다.
정 : 안녕하세요 강남구 소비자저널 정현아 기자입니다.
오늘 서울에서는 유디유 소프트와 강남구 소비자저널이 G.O.M 세계진출을 위한 전략협약식이 계최되는데요.
G.O.M 음원산업이 블록체인화가 되면서~~ 음악NFT 시장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게 됩니다.
오늘 이런 뜻깊은 날을 맞이해서 축하메세지를 전해주세요.
구 : 먼저 G.O.M이 출범하게 되어 축하드립니다.
K팝 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장르의 우리 음악이~~ 세계로 뻣어나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저도 투표도하고 혹은 제가 음악을 만들 수도 있겠지요?
그렇게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유디유소프트와 강남구 소비자저널의 갓오브뮤지션 의 세계 진출 을 축하드립니다
두 기관 의 업무협약 을 응원합니다. 많은 관심을 갖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