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세계최초 블록체인 기술기반 투표 시스템 음악 NFT 플랫폼 ‘갓 오브 뮤지션(G.O.M)’ 대한민국에서 선봬

세계최초 블록체인 기술기반 투표 시스템 음악 NFT 플랫폼 ‘갓 오브 뮤지션(G.O.M)’ 대한민국에서 선봬

세계최초 블록체인 기술기반 투표 시스템  음악 NFT 플랫폼 ‘갓 오브 뮤지션(G.O.M)’ 대한민국에서 선봬
▲사진=유디유 소프트와 강남구 소비자저널이 ‘전략적업무협약식’을 하는 시각 태국 현지에서 한국인 및 태국인들이 ‘GOM 화이팅!’으로 응원하고 있다(촬영 : 정현아 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정현아 기자 공동취재] 지난 12일(월) 오후 5시 (주)유디유 소프트(대표이사 이성상)와 강남구 소비자저널(발행인/대표 김은정, 이하 김 대표)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 최초의 음악 NFT 플랫폼인 ‘God of Musician(이하 GOM)’ 세계 진출을 위한 회원 확보 및 홍보활동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GOM은 세계최초로 ▲작곡가 ▲작사가는 물론 ▲가수를 포함한 ▲연주자, 나아가 ▲심사위원과 투표할 수 있는 ▲일반인 모두 다 수익을 쉐어해 공동이익을 표방하는 시스템으로 블록체인 기술/기반하에 만들어진 음악 NFT 전문 플랫폼으로 전 세계인들의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이성상 대표이사(이하 이 대표)는 “오늘 강남구 소비자저널과 ‘전략적업무협약식’을 통해 GOM은 세계 진출과 유저 확보를 위한 첫 발을 내딛였다”며, “we2net 커뮤니티회원과 GOM 슈퍼노드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 대표는 “우리 모두 블록체인이 세상을 바꾸는 이 시점에서 두 플랫폼(GOM & we2net)의 성공을 위하여 커뮤니티 여러분의 힘을 하나로 모아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대표는 “유디유 소프트 이성상 대표이사님과 ‘갓 오브 뮤지션(GOM) 세계진출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식’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오늘 마침 태국에 본지 정현아 기자가 나가 있는데 태국에 계신 한국인들과 태국인들 등 영상으로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 왔다. 앞으로 강남구 소비자저널은 GOM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언론사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제 음악 플랫폼이 세계를 강타할 차례

대한민국은 예로부터 흥이 있는 민족이다. 밭 일을 하던, 논 일을 하던, 고기잡이를 하던 일을 하면서 노동요를 만들어 노래와 함께 일을 한 민족이다. 뿐만 아니라 장송곡 또한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로 알려졌다.

이런 역사적인 흥 문화의 DNA가 있었기에 현재 K-POP이라는 이름으로  BTS, 블랙핑크 등이 전 세계의 길을 이미 닦아 놓았고, 이제는 음악 플랫폼이 세계를 강타할 차례가 됐다.

특히 지난 100여년 동안 미국을 중심으로 한 ‘빌보드 챠트’를 통해 전 세계 음악인들을 좌지우지했다면, 앞으로는 GOM의 중심 축인 ‘갓 보드(God Board)’가 그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God of Musician(G.O.M)’이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이다.

한편 유디유 소프트는 GOM뿐 아니라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회원관리 프로그램인 ‘we2net’이라는 플랫폼을 만들어 출시해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전략적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좌로부터 유디유 소프트 이성상 대표이사, 김은정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전략적 업무협약식 후 악수하고 있다(좌로부터 유디유 소프트 이성상 대표이사, 김은정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전략적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동영상=(주)유디유 소프트와 강남구 소비자저널이 ‘전략적업무협약식’을 하는 시각 태국 현지에서 ‘션’의 축하 메세지(동영상 촬영/편집 정현아 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