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걸그룹 레이샤 나눔봉사 공헌대상 수상

걸그룹 레이샤 나눔봉사 공헌대상 수상

걸그룹 레이샤 나눔봉사 공헌대상 수상
걸그룹 레이샤 나눔봉사 공헌대상 수상
▲사진=나눔봉사 공헌대상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걸그룹레이샤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한미동맹70주년을 맞이하여 한미동맹강화를 위해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이 함께 한 미2사단 동두천 캠프케이시와 성남비행장 K-16 미국독립기념일축하공연과 페스터벌에 재능기부로 참여한 군통령 걸그룹레이샤가 12월7일 목 오후5시 강서구소재 스카이홀에서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는 가수 나눔봉사공헌대상을 수상하였다.

   

걸그룹레이샤는 많은 나눔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착한 걸그룹이며, 특히 전우와함께와 함께 “베트남전 참전유공자 부대방문및 전군노래자랑”에 적극적인 참여할 예정이기도하다.

 

참전유공자분들의 부대방문은 50년만에 이루어지는 뜻깊은 행사이며, 백마부대 9사단 부대방문,청룡부대 해병2사단,맹호부대 수도기계화보병사단은 부대와 일정을 협의 중에 있다.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한옥순회장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