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경제산업 > 강성주 출판기념 북콘서트 성료 후 인터뷰

강성주 출판기념 북콘서트 성료 후 인터뷰

강성주 출판기념 북콘서트 성료 후 인터뷰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전 청화대 행정관 출신인 스마트제조연구조합 강성주 이사장이 지난 8일(월) 오후 4시 서울시 중구 소재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개최된 ‘강성주 출판기념 북콘서트’ 후 인터뷰 메시지를 남겼다.

 

김 기자 : 『AI 디지털 국가전락』 북콘서트 성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책을 통해서 국민들에게 던지는 메세지가 있다면?

 

강 성주 : 안녕하십니까 강성주입니다.

지금 세상은 AI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변화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CES에서 어떻게 우리의 삶이, 가정이, 옷이, 사무실이, 농장이, 병원이 바뀔 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AI를 우리는 활용을 해야 됩니다. 세계사적 흐름을 우리는 대응을 해서 잘 활용해야 우리 경제가, 우리 삶이, 따뜻한 세상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기회를 마련해서 여러분들과 같이 그런 새로운 내일, 꿈, 희망, 뭐 이런 것들을 좀 만들고 싶어서 준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