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을 빛낸 브랜드’ 최고 대상, 바인그룹 김영철 회장 수상 영예

– 2024년 대한민국을 빛낸 최고 브랜드 대상 수상 바인그룹 김영철 회장 선정 –

▲사진=2024년 대한민국을 빛낸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인그룹 김영철 회장이 집무실에서 활짝 웃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손영미 칼럼니스트]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브랜드 및 인물 대상’ 시상식이 지난 24일(수) 오후 3시 서울시 동대문구 소재 바인그룹 본사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매일 비즈 뉴스 정징대 대표 이사 회장은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기업과 기업인을 비롯해 각 분야에서 귀감이 되는 리더들의 노고를 치하고 명예를 드높이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브랜드 및 인물 대상’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시상의 목적은 한 해 동안 각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인물 공적을 치하하고 격려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특히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인과 사회적인 귀감이 되는 각계 전문가를 발굴 육성하는 데 시상의 목적을 두고 있다.

서울시 부시장을 지낸 권영걸 현, 국가건축정책위원회 위원장이 심사위원장을 맡고,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배한성 교수, 고대경제학과 최성환교수,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 전 중소기업청장을 지낸 백두옥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수상자를 선발했다.

• 최고의 브랜드 대상으로는 바인 그룹 김영철회장이다.

바인그룹은 지난 1995년 교육회사 동화세상에듀코를 창업 후 지난해 ▲교육 ▲여행 ▲자산운용 ▲무역 ▲IT/모바일 플랫폼 ▲외식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교육 분야 동화세상에듀코와 여행 분야 하얀 풍차 투어 등 10여 개의 계열사를 보유한 그룹사다.

또한 인간 중심의 경영철학으로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상생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기여한 프리미엄 브랜드 기업임을 입증하였다.

이어 공로 부문 최고 대상으로 전,대전경찰청장 정용근씨 선정으로 37년간의 경찰 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사회 안전과 국가 사회 안정에 기여한 바가 크므로 선정하였다.

이 밖에도 인물 대상 선정 수상자로 통합관리 전문기업인 ▲㈜대양씨아이에스 대표 최동성 ▲팝 소프라노 한아름 ▲정악연구회 지악대표 천성대 ▲ONE ASIA P.E PARTNERS M&A CEO 정성균 대표가 선정되었다.

연이은 공로상 수상자로 고양시민을 위한 두레 콘서트를 13년 동안 개최 지원하며 지역 사화문화 발전에 기여 한 ▲두레치과 대표원장 황선범 ▲감정 숨바꼭질 EMRI 대표 최지연 ▲㈜프로매치코리아 헤드헌팅 대표원장 김혜종 씨가, 또한 우리 사회의 빛이 되며 차별화 된 의료 서비스로 세계 100대 명의로 유명한 ▲세명기독병원 백남선 원장, 미래 차세대를 육성하고 우리 가곡 세계화를 위해 국민 정서 함양에 공로가 큰 문화 예술인으로 극작가이자 시인 ▲손영미씨가 선정되었다.

2024, 새해에도 ㈜매일 비즈뉴스 정징대 대표이사 회장은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로 기업과 기관에서 탁월한 리더십과 진취적인 인물을 발굴 선정하였다.

이에 본상 선정 취지 또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경영인과 각 분야별 인재 발굴은 물론, 미래 사회 귀감이 되어 그 행보가 주목 된다.

▲사진=2024년 대한민국을 빛낸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인그룹 김영철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